의사소통 향상을 위한 그룹 | 다양하고 역동적인 구조화된 활동을 통해 적절한 상황에 맞는 또래와의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 시키며 자발성과 일반화 촉진을 지원합니다. 특히 주제 중심의 교육과정에 맞추어 한가지 주제에 관련된 요리, 미술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반복적으로 체험하면서 개념 습득을 돕고 언어표현의 기회를 빈번하게 제공함으로써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|
|
| 취학 준비 그룹 | 학교적응에 필요한 지시따르기, 사회성, 자조기술, 학업과 관련된 활동을 그룹에 맞게 진행 합니다. |
|
| 사회성 기술 향상을 위한 그룹 | 각 아동의 연령과 수준에 맞는 사회성 발달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또래와의 상호작용, 대인관계 기술, 목표달성, 다양한 경험을 통한 일반화 촉진 등을 지원합니다. |
|
의사소통 향상을 위한 그룹 | 다양하고 역동적인 구조화된 활동을 통해 적절한 상황에 맞는 또래와의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 시키며 자발성과 일반화 촉진을 지원합니다. 특히 주제 중심의 교육과정에 맞추어 한가지 주제에 관련된 요리, 미술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반복적으로 체험하면서 개념 습득을 돕고 언어표현의 기회를 빈번하게 제공함으로써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|
|
| 취학 준비 그룹 | 학교적응에 필요한 지시따르기, 사회성, 자조기술, 학업과 관련된 활동을 그룹에 맞게 진행 합니다. |
|
| 사회성 기술 향상을 위한 그룹 | 각 아동의 연령과 수준에 맞는 사회성 발달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또래와의 상호작용, 대인관계 기술, 목표달성, 다양한 경험을 통한 일반화 촉진 등을 지원합니다. |
|
|
|
|
|
|
|